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알짜배기 노하우 세미나

2018-KACCOC-Online-Business-Seminar

최신 온라인 비즈니스 트렌드를 알려주는 세미나가 개최된다.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박호엘, 이하 상의)가 주최하고 남가주 에디슨의 후원으로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애너하임의 브룩허스트 커뮤니티센터(2271 Crescent Ave.)에서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알짜배기 노하우’세미나가 열린다.

이날 세미나에는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및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제작업체인 비즈테크(BizTech. Inc)의 패트릭 우 대표가 강사로 나와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의 최신 정보와 관련 노하우를 알려준다.

우 대표는 “최근 1~2년 사이에 온라인 비즈니스와 관련된 트렌드가 많이 바뀌고 있다. 특히 오는 2030년까지 전체 매출의 50%가 온라인에서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0여 년간 IT업계에 종사하며 온라인 쇼핑몰 제작과 아마존 마켓운영, 컨설팅에 나선 경험과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준비 중이거나 시작했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강의 내용으로는 ▶아마존 등 온라인에서 판매될 수 있는 최적의 제품과 가격 책정 ▶검색 및 배송 최적화 및 마케팅 방법 ▶각 쇼핑몰 마켓이나 웹사이트 제작시 유의할 점 등이다.

박호엘 회장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내걸은 슬로건 ‘업데이트 4.0’의 일환으로 전문 세미나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는데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고 종사하는 한인들이 많아 첫세미나 주제로 마련했다. 특히 소규모업체를 운영하면서 온라인 사업 확장을 생각하는 한인들에게 궁금증을 풀고 가이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비는 간단한 저녁과 음료를 포함해 1인당 20달러 이며 참가 문의는 전화(714-638-1440) 또는 이메일(info@kaccoc.com)로 하면 된다.

 

글·사진=박낙희 기자

[LA 중앙일보] 발행 2018/02/09 미주판 17면